유니콘 https 다운로드 및 사용법(안드로이드/IOS)

사이트 차단 우회를 위해서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안드로이드용/아이폰용 유니콘 https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을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특히 정부 도메인 차단 규제를 뚫거나 지역 및 국가 차단으로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라면 이 어플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VPN 프로그램처럼 속도저하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 알아두신다면 나중에라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죠.

유니콘 https 다운로드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용 어플과 아이폰 IOS 용 앱을 각각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 유니콘 https 안드로이드용 다운로드 ◀

▶ 유니콘 https 아이폰용 다운로드 ◀

유니콘 https 이용시 장점

  1. 국내 차단된 사이트를 국내에서도 좁속할 수 있도록 https 우회를 지원합니다.
  2. 다른 VPN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해외 VPN이 아니기 떄문에 속도저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윈도우 운영체제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4. CPU나 램, 인터넷 로딩속도 저하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광고가 나오지 않는 무료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사용법

유니콘 https 다운로드 및 사용법(안드로이드/IOS)

어플을 실행하신다면 위 그림과 같은 문구가 뜨게되는데요 현재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다는 버튼이 떠있는것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서 활성화를 해주시면 우회 기능이 실행됩니다. 이것을 키고 있는 동안 우회기능이 실행하게 되고 막혔던 사이트에서 접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및 사용법 영상

유니콘 https 어플 같은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광고가 나오지 않는 무료어플이라는 점을 강조드리면서 한번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 컴퓨터 PC 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우회 프로그램 ◀

Leave a Comment